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월 1000만원을 벌려면 나는 무엇부터 시작해야할까?

by 유랑하고픈 치료사 2020. 3. 11.
반응형

사람들은 다들 자기 월급이나 자기가 버는 소득에 만족을 하지 못한다.

그러면 도대체 얼마정도의 돈이 있어야 사람은 만족을 할까?

 

이 질문의 답이 궁금해서 인터넷을 서핑해본적이 있다.

그랬더니 대다수의 사람들이 현금 30억정도의 돈이 있을때 가장 행복하다고 답했다고한다.

 

사실 내가사는 한국에서 30억이면 강남에 있는 아파트 한 2채 내지 1채정도를 사면 

돈이 모자르거나 조금 남을것이다.

 

내가 바라는건 현재에서 내가 벌수 있는 자본소득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불리는데 있다.

나라는 사람의 시간적인 재화는 한정되어있고 직장에 메여있으면 그 재화를 벌수있는덴 한계가있다.

 

효과적인 이야기들은 이미 사람들이 시행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아직 블루오션인 아마존에 도전해보려한다.

아마도 지금 하고있는 쿠팡이랑 별반다르지 않을것이라.

 

지식적인 부분은 계속해서 추가하고 있고 필요한 서적도 계속보고있다.

 

대부분의 내용들은 다 비슷하게 진행된다. 필요하게만들어라, 사고싶게 만들어라.

문제는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싸게 물건을 가져와서 얼마나 비싸게 파느냐가 관건이겠지만

현재 나는 자본이 없는지라 무자본 창업에 도전해보려한다.

 

N개의 파이프를 만들어서 일년에 30일이상 해외에서 보낼수있는 그런 여유가 생겼음 좋겠다.

반응형

댓글